“모두가 함께 배우고, 모두가 함께 나누는” 2023 태백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성료

hizone-gounggo.png

“모두가 함께 배우고, 모두가 함께 나누는” 2023 태백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성료

주성돈기자
평생학습에 참가한 시민들,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장" 마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500여명의 참여자와 시민들 참여...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17()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모두가 함께 배우고, 모두가 함께 나누는” 2023 태백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gwre3. 2023.10.17.어울림 한마당 행사 (5).JPG

 

태백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행사는 평생학습에 참가한 시민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선보이고,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장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통기타, 댄스, 해금을 중심으로 하는 1부 공연과 성인문해골든징, 노래교실, 색소폰연주 등 2부 공연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평생학습 성과물 전시, 체험부스운영, 동아리공연, 사물놀이, 먹거리체험,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500여명의 평생학습강사, 학습자, 시민들이 참여했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가평생교육원이 주관한 전국 성인문해공모전 시화부문 수상자로는 최정희, 이경록, 이진분님이 엽서부문 수상자에는 강순남, 김월선, 이석순님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배우고, 모두가 함께 나누는 평생학습의 의미를 되새기고 배움이 있어 더욱 행복한 평생학습도시 태백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