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2024년 첫 교육으로 공직자 대상 ‘성인지 감수성’교육 실시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2024년 첫 교육으로 공직자 대상 ‘성인지 감수성’교육 실시

주성돈기자
전국의 공직자 대상, 성인지 감수성 교육...
 
성인지 ESG 지역문화 등 공직사회 주요 키워드 담은 공무원 교육 실시...

 

()한국여성수련원(원장 함영이)2024년 새해 첫 교육으로 공직 사회 내 양성평등 의식 확산과 성인지 감수성을 제고하는 다시 보면 보이는 일상교육을 실시한다.

 

higw[사진자료] (재)한국여성수련원 (2).jpg

 

이번 교육은 전국의 공직자 25명을 대상으로 110일부터 12일까지 23일간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다시 보는 여성의 역사, 영화 배우는 양성평등, 성별영향평가 탐구 등의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공직자의 성인지 감수성 역량 배양 및 다양한 사례 공유로 실무 활용도와 현장성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고 기획됐다.

 

개원 이래부터 공직자 대상 교육을 기획운영해 온 ()한국여성수련원은 평등한 사회 실현이라는 고유 목적에 맞게 매년 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성인지 감수성 교육,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성인지ESG지역문화 등 공직사회 내 주요 키워드를 담은 교육을 중점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 함영이 원장은 공직사회의 역량 강화와 변화가 우리 사회의 발전으로 직결되는 만큼 새로운 교육, 최적의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에도 알차고 유익한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대한민국 공직자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여성수련원의 공직자 대상 교육은 상설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공무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문의 : 033-530-4454)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