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의정비 4년간 동결 추진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의정비 4년간 동결 추진

주성돈기자
시민 고통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의원의 의정비를 동결 추진...
 
지역의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태백을 위해 온 힘을 다 할 것...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는 제9대 의회(2022. 7. 1. ~ 2026. 6. 30.) 의원의 의정비를 올해 수준대로 동결 추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hitbtb태백시의회 전경.JPG

 

코로나19로 전 시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의정비를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간 동결하여 경제적 고통 분담에 앞장서기로 한 것이다.

 

그리고 의회의 의정비 동결사항을 집행부에 통보하여 의정비 심의위원회 운영에 참고하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태백시의회 의원의 의정비는 의정활동비 1,320만원과 월정수당 2,629만원으로 연간 3,949만원이다.

 

고재창 의장은인구감소 등으로 시민 고통이 가중하는 현실에서 솔선해서 고통분담에 나서는 것이 시민으로부터 권한을 위임받은 대표의 소명이라며, 지역의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잘사는 태백을 위해 온 힘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