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황지자유시장‘토요누리장터’개장으로 전통시장 새로운 판로 개척

hizone-gounggo.png

태백황지자유시장‘토요누리장터’개장으로 전통시장 새로운 판로 개척

주성돈기자
지난 30일, 문화장터와 나눔으로 새로운 황지자유시장...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10%~50% 할인 행사와 볼거리 제공...

태백시 황지자유시장은 시장이 생긴 이래 66년만에 시장상인 스스로 할인제품을 내 놓고 매주 토요일마다 할인상품을 판매하는 토요누리장터 개장식30() 개최했다.

 

hitbtb0730_어린이서포터즈단 .JPG

 

시장 내 임시광장에서 황지자유시장조합 임원 및 지역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토요누리장터이름을 내걸고 전통시장의 새로운 판로개척 및 변화의 출발점으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토요누리장터730일 개장하여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약 20회 열릴 예정이다

 

전품목 할인에서부터 각 상점의 주력하는 제품들이 10%~50%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하여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역경제의 중심이며 삶의 추억이 길들어 있는 전통시장을 생생하게 소개할 어린이청년 서포터즈의 활약으로 MZ세대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 전통시장의 숨은 매력을 알리며 다양한 소식을 직접 취재해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황지자유시장 심금석 조합장은 “66년만에 전통시장의 새로운 판로가 열리면서 시장활성화는 물론, 주민들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질 좋고 넉넉한 인심으로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