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4년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4년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

주성돈기자
2024년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 신청 접수...
 
학교에 재학중인 자녀를 대상, 지급기한일 기준 관내 주민증, 6개월 이상 거주...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41일부터 430일까지 2024년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recd1. 태백시, 2024년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JPG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은 셋 이상 다자녀 가정의 자녀 중 ·중등교육법에 따라 학교에 재학 중인 자녀를 대상으로 지원되며, 지급기한일 기준 관내에 주민등록을 두고 6개월 이상 거주한 자여야 한다.

 

지원내용은 학교급식비(4), 방과 후 학교 수강료(2), 현장체험 학습비(2: 10만원, 15만원, 20만원 한도)이며, 학교별 본인부담금 내역 확인 후 계좌로 지급한다.

 

신청방법은 오는 41일부터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관내 8개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접수하면 되며, 오는 6월 이후부터 지급될 예정이다.

 

학교별 다자녀 가정 교육비를 신청한 경우 별도 신청할 필요가 없으며, 학교가 달라지는 경우(··고등학교 신입생) 및 전입 등 사유로 미신청한 경우 신청하여야 한다.

 

태백시 관계자는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을 통해 교육비 부담을 경감하고 출산장려 정책 부응 및 교육복지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4년 다자녀 가정 교육비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또는 교육과 교육협력팀(033-550-3062)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