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 뮤지컬 ‘아이즈’, 당초 4~5일에서 7일로 연기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 뮤지컬 ‘아이즈’, 당초 4~5일에서 7일로 연기

주성돈기자
도내 4개 시,군 문화기관이 협력해 공동제작...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 지역의 문화 향유 제고를 위해 무료로 공연...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이태원 참사에 따른 국가애도기간이 운영됨에 따라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공동제작 뮤지컬아이즈eyes_너를 보는 나공연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hi_re태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 뮤지컬 ‘아이즈’, 7일로 연기.JPG

 

오는 4() 오후 7, 5() 오후 2시 개최 예정이었던아이즈eyes_너를 보는 나공연은 오는 7일 오후 3, 오후 71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이번 작품은 도내 4개 시·군 문화기관이 협력해 전문예술인들과 함께 공동제작을 한 최초의 사례이자 한국적 뮤지컬의 대안을 제시하는 작품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한근과 팬텀싱어2에 출연해 화재를 모은 배우겸 성악가인 박상돈의 활약으로 멋진 공연이 예상된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이며 관람료는 지역의 문화 향유 제고를 위해 무료이다.

 

신청방법은 기존 사전 신청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재신청을 하면 되고, 시는 잔여 좌석에 한해 오는 7일 공연 전까지 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 발권할 예정이다.

 

태백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태원 사고에 진심으로 애도의 뜻을 표하며 뮤지컬 공연 개최 연기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공연장 안전 점검에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 안전관리 요원을 확충하고 부서별 배치 임무에 대한 자체 현장 점검도 다시 한번 실시해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