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 다양한 체험행사 및 공연프로그램 가득

hizone-gesi-sangdan.jpg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 다양한 체험행사 및 공연프로그램 가득

주성돈기자
26일~28일 3일간 장성탄탄마을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는 산나물 할인 행사 등 진행...

 

사계절 축제도시 태백에서 펼쳐지는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를 일주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산나물축제에 다양한 체험행사와 공연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이 관광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rehi1.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 다양한 체험행사 및 공연프로그램 가득(1).jpg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장성탄탄마당(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시작되는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는 산나물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우선, 첫날 개막식에는 김희재, 김완선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두 번째 날에는 홍성원, 윤수현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축제기간 중 동아리공연, 산나물 골든벨, 버스킹 공연, 서커스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짜임새있게 구성되어 있고, 화분·공예품 만들기, 응급구조 체험, 로데오 경연대회 등 관광객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히, 축제장에 키즈존을 운영하여 귀여운 산나물축제 캐릭터인 태곰· 태오미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는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봄나들이 시간을 제공한다.

 

태백시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늦게까지 화려한 봄을 자랑하는 태백에서 펼쳐지는 태백 산나물축제에 온 가족이 봄나들이 가는 마음으로 오셔서 축제의 전부를 즐기시길 바라며,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