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성탄절 맞이 옥계초 전교생 대상『옥계로 온 미디어버스』운영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성탄절 맞이 옥계초 전교생 대상『옥계로 온 미디어버스』운영

주성돈기자
현장 체험형 미디어 교육 [옥계로 온 미디어버스] 운영...
 
성탄절을 맞아 옥계초등학교 60명 초청 행사...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이 성탄절을 맞아 1221() 강릉 옥계초등학교 전교생을 초청해 현장 체험형 미디어 교육옥계로 온 미디어버스를 운영했다.

 

12[크기변환][사진자료] 단체사진(저학년).JPG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여성수련원의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미디어 제작·체험·상영 시설을 탑재한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버스를 활용, 보다 실감 나는 현장 체험형 미디어 교육을 실시했다.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에 이르는 약 60여명의 아이들은 원내 및 미디어 나눔버스에서 애니메이션 더빙, 아나운서 체험, VR체험 등 다양한 미디어 체험을 경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으로써 아이들의 다양한 꿈과 기회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다양한 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성탄절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꿈이 더욱 풍성하게 자라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